한일 양국을 대표하는 유닛의 w-inds.와 BIGBANG이 만났다!! 윈즈의 새 싱글에 BIGBANG의 G-DRAGON이 랩 파트에 퓨처링 참가!!
- 일본의 대표하는 댄스 보컬 유닛 윈즈의 새 싱글 Double A side Single로 발매!! - 2008년 내한하여 제5회 아시아송페스티벌에서 아시아 최고 가수상을 수상! - 빅뱅의 G-DRAGON이 랩 파트에 퓨처링 참가한 Rain Is Fallin`을 비롯하여, 수많은 힙합 및 R&;B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담당했던 BACHLOGIC과 해외 작가와의 궁극의 콜래보레이션으로 빚어낸 `HYBRID DREAM` 수록!!
2006년 MKMF(Mnet KMTV Music Fetival)의 `Best Asia Pop Artist` 수상, 그리고 2008년 다시 내한하여 제5회 아시아송페스티벌에서 아시아 최고 가수상을 수상하며, 각별한 한국과의 인연을 쌓아가고 있는 윈즈. 평소에 한국 아티스트에게 많은 관심을 피력해오던 최고의 댄스 보컬 유닛 윈즈가 빅뱅의 G-DRAGON을 맞아 새 싱글을 발매한다! 특히 윈즈의 멤버 중 보컬리스트 케이타는 자신의 블로그에 직접 빅뱅을 소개하고, 빅뱅의 일본 투어를 관람하는 등 이전부터 빅뱅의 퍼포먼스를 눈여겨 보아왔다. 그러던 와중 윈즈측의 요청으로 5월 13일 발매되는 그들의 새 싱글 [Rain Is Fallin`/HYBRID DREAM]에 G-DRAGON이 전격 랩피처링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여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특히 이 곡은 니혼TV의 인기 프로그램 [에가와 X 호리오의 Super 우루구스]의 테마송으로 타이업되어 크게 노출된다. 본 싱글은 Double A Side Single로, `Rain is Faillin``과 함께 타이틀곡으로 수록된 `HYBRID DREAM`의 경우, 현재 수 많은 힙합 및 R&;B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담당하고 있는 BACHLOGIC과 해외 작가의 궁극의 콜래보레이션으로 빚어낸 작품으로,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현재 일본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CG팀 `선플러스`가 담당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