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리부르스
     오해야
     
   
 
   
발매일 : 2013.08.21  
장르 : K-POP  
    
   
   
   
신인  난리부르스(Narly Bros.) `오해야`
난리부르스(Narly Bros.)는 narly= 멋진, bros= 친구 (무대나 방송에서 재미지게 난리부르스 판을 벌린다는 의미) 남성 3인조 그룹이다.
멤버는 정일두(One doo), 박형준(빡형), 박민우(민돌).
“오해야!”
신나는 리듬과 너무 가볍지만은 않은 가사와 멜로디 쌈바비트의 신나는 곡입니다. 
누구나 들어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후렴구!
오해 오해야 오!오! 그건 니 오해야!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여성보컬(재즈계 샛별 `난아진`)의 피쳐링으로 감미로움을 가미한 남자다운 강한 느낌의 곡입니다.
모든앨범을 자체적으로 제작할수 있는 능력을 가진 팀이기도하다.
힙합, 일렉트로닉, 댄스 등 한 장르만으로 어필하는 기존의 그룹이미지를  벗어나 다양한 음악 즐기는 그룹, 난리부르스이다.
편안함이 묻어나는 원숙한 카리스마, 시원시원한 외모로 어필하는 무대장악력, 10대 20대 30대 40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음악, 이런 부분들이 서로 합쳐저 현재 아이돌 위주의 편협된 음악시장을 다양화할 수 있는 팀이다.
또 닮은듯 다른 두 멤버 정일두, 박형준은 모델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 반면, 서로 다른 점을 모습에서만 봐도 알 수 있다. 
모델로 비교했을 때 정일두는 패션쑈장이 어울린다면 박형준은 스트릿에 강한 모델이다.
난리 부르스는 `오해야`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미지의 곡으로 다음 앨범을 이끌 계획이다.
이 두 멤버는 패션쇼, 광고, 잡지, 지면등의 촬영으로 모델활동을 하고 있으며 예능프로에 출연해서 그 끼를 인정을 받았엇다.
또 나머지 멤버 민돌은 작곡가로 활동해오던 실력파 뮤지션이다.
그들은 그동안 난리부르스를 위해 많은시간동안 준비를 했다고한다.
이제 그 비상을 지켜봐야할것이다.

     
   
   
  DISC1
 
  • 1. 오해야 (feat. 난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