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심을 뒤흔드는 청순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국을 넘어 新 한류 여신으로 사랑 받고 있는 매력적인 배우 `박신혜`가 깜짝 음원을 발표했다.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단잠에 빠지고픈 요즘, 듣기만 해도 계절이 물씬 느껴지는 박신혜의 새 음원 ‘팔베개‘는 설레고 두근거리는 봄의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다.
다수 드라마와 영화의 ost 앨범을 통해 탄탄한 보컬 실력과 감성적인 목소리를 선보인 `박신혜`가 이번에는 ost가 아닌 그녀만의 색깔을 담아낸 음원 ‘팔베개’를 대중에게 선보인다. 그녀가 속삭이는 사랑의 멜로디 ‘팔베개‘는 목소리만으로도 우리에게 진한 감성을 전달하는 `박신혜`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신곡 ‘팔베개’는 JYJ의 `찾았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최용찬 작곡가가 곡을 쓰고 거미, 아이유, 하동균 등 수많은 가수들을 프로듀싱 한 최갑원이 가사를 붙여 탄생한 곡으로 달콤한 멜로디와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가사가 리스너들의 설레는 감성을 자극한다.
박신혜의 ‘팔베개’는 김도훈, 김진우, 마리오 등 한국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소속된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가 총 기획하였으며, 프로듀서 황성진이 총 프로듀싱을 맡았다. 프로듀서 황성진은 “수줍게 사랑을 표현하는 여자의 마음이 박신혜의 설레는 목소리를 통해 더욱 사랑스러운 곡으로 해석됐다.”며 기대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