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C는 압도적인 작곡&편곡 능력을 가진 기타리스트 Aiji(아이지)와 창조적인 세계관과 함께 듣는 이들에게 용기를 전해주는 보컬리스트 maya(마야)로 구성된 록그룹이다. 2006년 10월 데뷔 이래, 믹스쳐, 디지록, 힙합풍 등... 간단하게 카테고라이징할 수 없는 LM.C만의 폭넓은 Catchy Sound를 선보이며 그 존재감은 이미 `비주얼 계열`의 그것을 뛰어넘는다.
LM.C는 2008년 6월에 빌매한 싱글「88」을 발매, 총 30만장의 판매고로 오리콘 위클리 차트 3위를 기록하며 기염을 토하더니, 11월에는 첫 풀 앨범「GIMMICAL☆IMPACT!!」,「SUPER GLITTER LOUD BOX」을 발매, 그 후 일본 전국 19개지역에서 총 20회 규모의 투어를 감행하게 된다. 이러한 그들의 라이브 실력을 바탕으로, 2009년에는 조금더 시야를 세계로 넓혀, 1월부터 칠리를 시작으로 남미, 유럽, 아시아 등 총 11개국 14회 공연에 이르는 월드투어를 개최하며 컬러풀한 LM.C의 매력을 전세계에 알리기도 했다. 2009년 7월에는 프랑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일본 이벤트 `JAPAN EXPO AWARDS 2009`에서 앨범「GIMMICAL☆IMPACT!!」으로 베스트 앨범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앨범은 그들의 커플링곡을 모아 만든 베스트 앨범이며, 미발표 신곡과 보너스 트랙을 포함한 총 17곡이 수록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