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코미디빅리그’에서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전해주고 있는 ‘조세호’, ‘남창희’ 개그콤비가 ‘게스트하우스프로젝트’ 음원을 통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또 다른 끼를 대중에게 선보이려 한다.
조세호, 남창희가 부른 프로젝트 음원 ‘새마을주점’은 용감한 녀석들의 ‘기다려 그리고 준비해’, ‘I돈care’와 노라조의 ‘널 부르다’, ‘여자사람’ 등 친숙하고 재미있는 멜로디로 유명한 김민호 작곡가의 곡으로 여기에 조세호, 남창희의 재치있는 보이스가 더해져 한층 흥겹게 표현되었다.
‘새마을 주점’은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가 총 기획하고, 소속 작사가 황성진과 랩퍼 마리오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작사에까지 직접 참여했다. 지루한 일상에서 현대인들이 앓고 있는 고독함을 ‘친구야, 함께하자’라는 메시지를 통해 위로와 희망을 풀어 냈으며 경쾌한 브라스 라인과 리드미컬한 보컬라인이 매력적인 곡이다.
‘게스트하우스 프로젝트’는 지난 9월 이민용의 스킨십(Feat. 안영미)을 시작으로 두 번째 프로젝트 음원을 발표하게 되었다. 일상 속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재미있고 신선한 작곡, 작사 아이디어와 가수뿐만 아니라, 재능과 끼가 넘치는 다양한 분야의 가창자들이 만들어내는 음원 프로젝트로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