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을을 진한 사랑의 기억으로 가득 채우고 있는 KBS 수목 미니시리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의 주옥같은 O.S.T Part 2 가 드디어 우리앞에 나타났다.
먼저 Part 1에서 못다한 이야기를 우리들의 강마루 송중기가 데뷔이래 처음으로 [정말]이라는 애잔한 제목처럼 정말 노래를 부르고 있다. 지난 주 방송에서 강마루 송중기의 착한 목소리로 뜨거운 화제가 되었던 이 노래[정말]은 드라마에서 연기뿐 아니라 노래까지 잘하는 배우 송중기로 더욱 더 이슈가 되었으며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극적인 전개와 절묘하게 어울려 더욱 사랑 받는 곡이다.
그리고 O.S.T Part 2를 빛나게 하는 [너만을 원했다] 는 GOD출신의 [손호영]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멋진 목소리로 역시 [손호영]이라는 감탄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만이 가진 드라마 음악과도 잘 맞아떨어지는 이 곡은 O.S.T 프로듀서들이 자신있게 추천하는 곡으로 드라마의 후반의 전개와 맞물려 많은 기대를 하게 한다.
또 하나의 노래 [사랑해요]는 슈퍼스타 K 3 출신의 노래잘하는 가수 [윤빛나라]가 호소력있는 그러나 과장하지 않은 절제된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주고 있다. 오디션을 통해 이미 실력을 검증받은 신인[윤빛나라]는 O.S.T 의 색깔을 더욱 풍성하게 해주며 특히 이 곡은 드라마 연출진이 직접 낙점을 했다고 알려져 그 매력을 짐작케 한다.
또한 드라마를 빛내는 O.S.T속의 노래뿐 아니라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강렬하게 장면장면 더욱 빛나게 하는 BGM 역시 듣는 이로 하여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를 떠올리게 하는 보석같은 곡들로 함께 수록되어 있어 이 O.S.T에 얼마나 공을 많이 들였는지 알 수 있으며 말그대로 착한남자 [강마루]와 기억을 되찾아 가는 서은기 [문채원]으로 인해 더욱 알 수 없는 결론을 향해가는 우리들의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는 올 한해 절대 놓치면 안되는 드라마, 놓치면 안되는 O.S.T로 감히 말하고 싶다.